CU 백종원 고기 2배정식 편의점도시락 시식 후기
안녕하세요, 실버입니다.
어김없이 찾아오는 편의점도시락 후기입니다. 이번에 먹어본 편의점 도시락은 CU 편의점의 도시락입니다.
그동안 GS25만 주구장창 먹은 느낌이라 다른 편의점도 한 번씩 돌아가면서 먹어보고 있습니다.
GS25에선 김혜자 도시락이 있다면 CU에선 전통적으로 백종원 셰프의 도시락들이 여러가지로 판매중입니다. 그 중에서 제가 이번에 선택한 도시락은 고기2배정식 도시락입니다.

이름 그대로 고기가 2배로 많이 들어간 도시락입니다.
완전한판정식대비 고기의 양을 2배 넣었다는데 완전한판을 먹어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고기류는 전부 돼지고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용량은 418g입니다. 칼로리는 728kcal입니다. 보통 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자레인지로 조리 시 1000w급은 1분 40초, 700w급은 2분간 조리하면 된다고 적혀있습니다.
도시락 옆면에 나무젓가락이 붙어 있습니다. 따로 젓가락을 달라고 하지 않아도 됩니다.

전체적인 반찬의 구성은 계란말이와 햄, 볶음김치와 어묵볶음이 있고
고기류의 경우 고추장불고기, 간장불고기로 2가지 입니다.
계란말이와 햄, 볶음김치는 생긴대로의 맛이었습니다. 특이한 점은 어묵볶음인데 그럭저럭 괜찮았습니다.
고추장불고기는 약간 매콤한 맛이었고 간장불고기는 일반적인 불고기 맛이었습니다.
밥의 양이 다른 도시락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의외로 전체적인 도시락의 양이 든든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 고기가 많은것은 좋은데 돼지고기에만 집중이 된 점이 아쉬웠습니다. GS25의 도시락이었다면 여기에 소시지나 치킨 가라아게 반찬이 더 추가되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CU의 백종원 도시락들은 GS25에 비해 야채, 채소류를 조금 더 넣어줘 영양적 균형을 조금 더 챙기는 느낌이었습니다. 백종원 셰프의 이름값을 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았는데 기회가 된다면 CU 백종원 세프 도시락들을 더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