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편의점 김혜자도시락 햄구이도시락 내돈내산 시식 후기
안녕하세요, 실버입니다.
이번에 먹어 본 GS25 편의점 도시락은 지난 번에 이어 혜자로운, 김혜자도시락 시리즈입니다.
지난 번에 3500원에 출시된 착한가격 치킨마요 도시락에 이어 (후기는 https://creativesilver.tistory.com/413418 )
같은 가격인 3500원에 출시된 햄구이도시락입니다.
이번 햄구이 도시락은 착한가격 3500원으로 출시된 3가지 종류 중 하나입니다.
(치킨마요도시락, 햄구이도시락, 베이컨김치볶음밥도시락)
내용량은 402g입니다. 열량은 722칼로리인데 생각보다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이 햄 4덩이가 많은 열량을 차지하는 것 같았습니다.
도시락의 구성은 정말 단순합니다.
햄 4덩이와 밥이 있고 반찬으로는 배추김치와 어묵이 있습니다. 그리고 햄에 바를 수 있는 케첩소스가 같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가정용 700w 전자레인지는 2분,
매장용 1000w 전자레인지는 1분 30초 동안 가열하면 됩니다.
일단 먹어봤습니다.
햄은 스팸과 다른 햄입니다. 스팸보다 간이 약한 느낌입니다. 스팸 특유의 짠 맛이 좀 덜한데 스팸을 기대하셨다면 좀 아쉬울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밥이 넓게 펼쳐져 있어서 밥의 양이 많을 것 같지만 의외로 밥의 양이 좀 적은 편입니다. 햄과 밥의 비율을 따진다면 좀 밥의 비율이 낮은 편입니다.
반찬의 경우, 지난 번 치킨마요도시락과 반찬의 갯수는 같은데 이번 햄구이도시락의 반찬은 그냥 단지 햄과 밥의 단조로움을 풀어주기 위한 수단 정도로만 있는 느낌입니다. 다른 도시락들보다 주 메뉴와 조화로움이 좀 약한 느낌이었습니다.
지난 번에 먹었던 치킨마요도시락보다 좀 단조로운 느낌입니다. 3500원에 담을 수 있는 것은 최대한 담았는데 햄구이메뉴가 정말 딱 정직한 햄구이라 더 놀라울 것도, 실망할 것도 없이 딱 적정 수준입니다.
다만 스팸을 기대하고 먹는다면 좀 간이 약해서 아쉽다는 생각이 드실 것입니다.
전체적인 만족감이 덜 하지는 않는데, 치킨마요도시락이 훨씬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런데 이번 3500원짜리 착한가격도시락 3종 모두 다 인기가 워낙 좋아서 항상 집 주변에 있는 GS25들을 갈때마다 이 도시락들을 볼 수 없었습니다. 워낙 가성비가 좋으니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한 번 쯤은 먹어볼 만 합니다. 매번 구하기가 어렵기 때문이죠. 매번 먹기엔 좀 까다롭습니다. 아무튼 이번 혜자로운 도시락 햄구이도시락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