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 버즈3 프로, 결국 사전 판매 제품 대상으로 교환, 환불 진행 발표정보 2024. 7. 19. 20:02반응형
최근에 출시된 갤럭시 버즈 3 프로.
정말 많은 분들께서 QC불량, 노캔불량 등 다양한 불량 증상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지난 글을 통해서 케이스의 단차와 양쪽 블레이드 라이트가 맞지 않는 것 같다고 글을 작성했지요.
또 유명 IT유튜버들 역시 한데모아 이번 버즈3프로의 제품 하자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상황이 점점 심각해지자 삼성전자에서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으로
7월 18일까지 진행된 사전판매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제품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다는 내용이 발표되었습니다.
저 역시 사전구매가 시작되자마자 바로 구매한 경우인데
이 공지를 보고서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교환을 받을지 말지 고민이 됩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환불은 생각하고 있지 않은데요, 버즈 2 프로에 비해 노이즈캔슬링 성능이 정말 만족스럽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이번에 교환 및 환불이 되는 제품은 버즈3프로이므로
일반 버즈3는 이번 조치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아직까지 정확한 교환 및 환불 방법에 대한 내용이 나오진 않았지만
적어도 이번에 교환이나 환불을 받을 계획이 있으시다면, 결제 내역과 상자 패키지, 그리고 추가로 증정받은 악세서리들은 버리지 마시고 일단 보관을 해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