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 왕아맥 재개장을 앞두고 아이맥스 리본 프로젝트 진행 발표 (CGV, Announces IMAX Re-Born Project)영화 및 영상물/극장과 상영관 2024. 9. 5. 22:58반응형
안녕하세요, 실버입니다.
최근 CGV가 여러 아이맥스관을 레이저 아이맥스관으로 리뉴얼한다는 소식은 정말 여러 번 전달을 해 드린 바가 있습니다.
현재 왕십리, 일산, 울산삼산 아이맥스관이 리뉴얼 공사 중이지요. 그 외에도 추가적으로 신설중인 아이맥스관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먼저 왕십리 아이맥스, 왕아맥이 9월 11일 새단장을 해서 오픈을 한다고 합니다.
이에 앞서 CGV가 보도자료를 통해 '아이맥스 리본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아이맥스 리본 프로젝트는 기존의 노후한 디지털 아이맥스관을 새롭게 새단장한다는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해당되는 지점은 11일 재개장을 할 왕아맥, 9월에 재개장을 할 일산아맥,
10월에 다시 개관할 울산삼산에 이어 12월 인천 아이맥스(인아맥)이 여기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다른 아이맥스관은 공사가 확정이 되었지만 인천 아이맥스의 리뉴얼 계획이 이번에 공식적으로 결정, 발표가 된 점이 주목할 부분입니다.
한 편, 왕십리 아이맥스 (왕아맥)의 예매도 시작이 되었습니다.
특이한 점은 좌석 수가 어느 정도 감소한 점, 중앙통로는 여전히 존재하지만 좌석배치가 특이하게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가운데 통로가 있는 것은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경우입니다. 가장 명당인 좌석을 통로로 없애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해외의 여러 아이맥스관의 경우 가운데 통로가 있는 곳들이 많기 때문에 이는 그렇게 특이한 점은 아닙니다.
좌석배치도가 상당히 특이하게 되어 있습니다. 한 줄 번갈아가며 16번, 29번 좌석이 존재하다 없어지는 형태인데, 이는 좌석을 앞뒤로 교차 배치를 하여 앞 사람의 머리가 스크린을 가리는 단차 문제를 어느 정도 해결하기 위한 방안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한 번 방문을 해보고 후기를 남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왕아맥 리뉴얼 재개장과 관련한 이벤트도 진행이 될 예정입니다.
9월 11일관 12일엔 탑건:매버릭, 오펜하이머 등의 작품을 1만원 특가에 관람 할 수 있는 특가상영회차가,
또 이번 달 중순에 개봉 예정인 베테랑2와 트랜스포머ONE을 개봉 이전에 사전 시사회를 이곳 왕십리 아이맥스에서 진행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선물로 아이맥스 에코백과 스페셜 굿즈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자세한 왕아맥 리뉴얼 관련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영화 및 영상물 > 극장과 상영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