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 매드포갈릭 매드 프리미엄 다이닝 패키지 밸류, 맥스 패키지 판매 시작 - 사도 될까 말까 분석해보기정보 2026. 1. 23. 13:21반응형
안녕하세요, 실버입니다.
어제 1월 22일부터 매드포갈릭에서 매드 프리미엄 다이닝 패키지 판매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사실 저는 매드포갈릭을 정말 많이 자주 갔고, 4년 연속으로 프리미엄 패키지를 구매했을 정도로 매년 패키지 구매를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운영 주체가 바뀌고 (매각 등..) 난 뒤 이후에 판매하는 패키지들은 그렇게 혜택이 큰 편이 아니다보니 구매를 하지 않고 있었는데요. 그런 와중에 어제 다시 패키지 판매를 했습니다.
이번 글에선 2026년, 매드포갈릭의 새로운 패키지인 매드 프리미엄 다이닝 패키지에 대해 사는 것이 좋은지, 산다면 누구에게 가장 적당할 지 한 번 분석해 보겠습니다.
[이번 매드포갈릭 패키지는 어떤 구성인가?]

일단 이번 패키지는 총 2종류입니다.
밸류 패키지는 58300원, 맥스 패키지는 79200원입니다.
각 패키지별로 식사권이 1매 주어지며 여기에 스테이크 2만원 할인권, 프리미엄 세트 2만원 할인권, 7만원 할인권, 40% 메뉴 할인권 이렇게 4가지의 할인권이 결합되는 형태입니다.

밸류 패키지의 경우
2인 식사권(프리미엄 피자 1개 + 파스타 또는 라이스 중 1개 + 쁘띠 치킨 시저 가든 샐러드 1개 + 탄산음료 2잔)
+ 스테이크2만원 할인권 2매 / 프리미엄세트 2만원 할인권 1매 / 7만원 할인권 1매 / 40% 메뉴 할인권 2매가,
맥스 패키지의 경우
3인 식사권(프리미엄 피자 1개 + 파스타 또는 라이스 중 2개 + 계절을 품은 리코타 럭스 샐러드 1 + 탄산음료 3잔)
+ 스테이크2만원 할인권 2매 / 프리미엄세트 2만원 할인권 2매 / 7만원 할인권 2매 / 40% 메뉴 할인권 3매가 주어집니다.
[살까말까 본격적으로 분석해보기]
구성만 보면 식사권만 보고 구매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겁니다.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구요.
선착순 판매라는 조건이 붙긴 하지만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고 구매해도 괜찮은지 고민을 해보겠습니다.
-첫 번째, 까다로운 사용 조건
일단 최근 매드포갈릭의 패키지, 쿠폰들을 살펴보면 사용 할 수 있는 조건들이 너무 까다로워졌다는 것입니다.
식사권 이외에 같이 주어지는 할인권 쿠폰들을 보면 뭔가 또 분류가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로 올려둔 이번 패키지의 사용 시 주의사항들을 읽어보시고 바로 이해가 되시나요?
굉장히 복잡하게 사용 조건을 붙여뒀습니다.
일단 식사권과 결합된 할인권 4가지부터 봅시다.
스테이크 2만원 할인권, 프리미엄 세트 2만원 할인권, 7만원 할인권, 40% 메뉴 할인권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이 중에서
스테이크 2만원 할인권, 프리미엄 세트 2만원 할인권 이 두가지는 '메뉴' 쿠폰으로 분류가 됩니다.
나머지 7만원 할인권, 40% 메뉴 할인권 이 두 가지는 '할인'쿠폰으로 분류가 됩니다.
이번 패키지의 쿠폰 및 할인권은 각 쿠폰 및 할인의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메뉴' 쿠폰 중 하나, '할인'쿠폰 중 하나 이렇게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스테이크 2만원 할인권, 프리미엄 세트 2만원 할인권을 같이 쓰거나, 7만원 할인권과 40%메뉴 할인권을 같이 쓸 수 없습니다.
대신 스테이크 2만원 할인권을 쓰고 7만원 할인권과 40%할인권 중 하나를 같이 쓰거나,
프리미엄 세트 2만원 할인권을 쓰고 7만원 할인권과 40%할인권 중 하나를 같이 쓰는 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일단 쿠폰을 사용 할 수 있는 조건 자체가 꽤나 복잡하고 까다롭다는 점이 첫 번째 요소입니다.
-두 번째, 어쩌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클 수 있는 쿠폰 사용 조건
두 번째로 식사권 외에 같이 지급되는 할인권들의 사용 조건입니다. 일단 이번 패키지들은 식사권 이외에 지급되는 할인권은 사용하기 위해선 일단 '정가로 메뉴를 주문'해야 합니다. 식사권 이외에 스테이크 2만원 할인권을 사용하기 위해선 일단 스테이크를 정가로 주문을 해야 하고(보통 6만원 내외입니다.), 프리미엄 세트 할인권을 사용하기 위해선 프리미엄 세트를 주문해야 합니다.(프리미엄 세트는 정가가 20만원대 정도입니다.) 스테이크까지는 어느 정도 이해가 가지만 프리미엄 세트의 경우 2만원 할인을 받자고 정가 20만원대의 메뉴 세트를 주문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40% 할인권의 경우는 주문금액 한도 40% 이내에만 적용이 되어 최대 4만원까지만 적용이 되고,
7만원 할인권의 경우 20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이 가능한 쿠폰이므로 이 쿠폰들을 사용하기 위해선 어쩌면 더 많은 지출을 해야 합니다. 최근의 매드포갈릭의 쿠폰, 할인권들이 이런 조건이 많이 붙어서 이런 조건이 있다는 것을 모르는 상태에서 현장 주문을 하다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점을 꼭 숙지하시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세 번째, 어찌되었든 최종 사용 기한은 2026년 8월 31일까지
세 번째로는 이 패키지의 사용기한입니다. 구매를 하고 93일 이내에 매드포갈릭 앱에 등록을 하고서 8월 31일까지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건데요. 실질적으로 약 반 년 가량의 사용기한이 있습니다. 추가로 지출되는 비용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서 식사권 이외에 모든 사용 조건을 사용한다면 최소 2~3번 정도 방문을 해야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매드포갈릭을 정말 자주 가는 것이 아니라면 반년 이내에 2~3번 가는 것이 그렇게 쉽지만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번 패키지, 그래서 살까 말까?]
이렇게 제 기준에서 고려해야 할 요소들을 나열해봤습니다. 까다로운 사용조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할인권, 6달 정도의 사용 기한까지 이런 현실적인 문제들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이번 패키지를 좀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을 해봤습니다.
일단 식사권만 놓고 본다면 그래도 정가보단 저렴한 것은 맞습니다. 프리미엄 피자 메뉴가 35700원, 피자&파스타가 한 메뉴 당 28700원, 쁘띠 시저 샐러드가 15800원 / 리코타 럭스 샐러드는 26800원, 탄산음료는 사이다랑 콜라가 4800원입니다.
식사권 기준으로만 본다면 밸류패키지는 3만원 가량 이득, 맥스 패키지는 4~5만원 정도 가량 이득인 셈입니다. 다만 식사권 이외의 할인권들을 적용하고자 한다면 이보다 더 큰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두 패키지 중 하나를 구매해야 한다면 맥스 패키지가 좀 더 이득이고,
그 중 되도록이면 식사권까지만 쓰는 것이 경제적으로 이득이라고 할 수 있겠고
할인권까지 쓰려면 오히려 더 큰 소비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 이번 패키지의 핵심입니다.
만약 매드포갈릭을 월 1회 이상 꾸준히 이용하고, 올 때마다 최소 10만원 이상 지불하신다면 이번 패키지를 가장 유용하게 쓸 수 있겠지만
그 정도가 아니라면 딱 식사권 1회용으로만 이번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경제적입니다.
만약 '스테이크도 없는 식사권 한 번 쓰자고 이 정도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가?' 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과감하게 이번 패키지를 구매하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확실히 이전에 매년 연초마다 판매하던 프리미엄 패키지를 생각한다면 구성 면에서 굉장히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구성도, 기한도 정말 아쉬운데요. 나름대로 패키지를 내놓은 것은 좋지만 아직 만족스러운 패키지 구성은 아니었다는 것이 제 의견입니다. 물론 어떤 분들에겐 이번 패키지가 혜택으로 가득한 구성으로 볼 수도 있으니 개개인의 매드포갈릭 소비 패턴과 비교하시면서 이번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2026년 매드포갈릭 매드 프리미엄 다이닝 패키지를 분석해 본 글이었습니다.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카드 M포인트 현금전환 시 주의사항! - H포인트 말고 H코인으로 먼저 전환하기! (0) 2026.01.21 메가박스 2025 돌비클럽 스페셜기프트 일요일까지 신청하기! (1) 2026.01.19 12월 29일 오전까지 인천 서구청역 부근 싱크홀, 누수 보수공사로 심곡사거리 ~ 연희사거리 전면 통제 진행 중 (1) 2025.12.28 2025 CGV SVIP 스페셜 기프트 증정, 신청하기 (0) 2025.12.24 LCK, 2026년부터 5년간 네이버와 SOOP에서만 볼 수 있다, 파트너십 체결 (1) 2025.12.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