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S25편의점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불고기 도시락 (김혜자도시락) 내돈내산 시식 후기
    후기/편의점도시락 2023. 3. 2. 17: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실버입니다. 지난 2 김혜자 배우가 직접 공장에서 시식도 하면서 점검을  도시락인 혜자로운 도시락이 GS25 통해서 다시 론칭이 되었습니다.  때는 제육볶음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2023 3 1 오징어불고기맛이 추가로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지난 번에 먹어봤던 제육볶음 도시락은 저렴한 가격, 계란프라이가 있다는 점과 맛있는 반찬으로 양이 적은 것을 빼고 대체로 만족스러웠던 도시락이었습니다. 3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오징어불고기맛은 어떨지 기대감을 갖고   GS25편의점에서 직접 구매하여 먹어봤습니다.

     

    감자볶음, 참나물, 볶음김치, 오징어볶음과 불고기 그리고 반숙계란후라이가 올라간 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5500원이지만 GS25편의점에서 기본적으로 600원을 할인받을  있습니다. 물론 통신사나 어플 등의 혜택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칼로리는 643칼로리, 441g입니다.

    가정용 전자레인지에 2분에서 2 30초동안 가열하면 된다고 나와있습니다.

     

     

    참기름도 뿌려봤습니다. 

    일단 가장 놀라웠던 것은 편의점 도시락치고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특유의 공장에서 냉장된 느낌에서 벗어나 정말 도시락 전문 식당에서 직접 포장해서 먹는 느낌입니다. 신선함이 느껴졌습니다.

    특히 오징어볶음의 맛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예상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나머지 반찬은 우리가 아는 흔히 아는  맛에서 살짝 조금 맛있는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계란후라이는 반숙입니다. 계란을 가르니 노른자가 나옵니다.

    기호에 따라 노른자를 터뜨려 밥에 비벼먹거나 오징어볶음을 비벼먹거나 하셔도 됩니다. 

     

    확실히  오징어불고기 도시락이 제육볶음에 비해 양도 풍성하고 반찬의 맛이 뛰어납니다. 제육볶음은 사실 메인인 제육보단 떡갈비의 맛이  뛰어났었는데 이번 도시락의 경우는 확실히 오징어볶음의 맛이 좋습니다.

     

     

    11가지 반찬이나  좋아할지 몰라서  넣어봤어 도시락과 비슷한 가격대에서 맛과 신선함이 뛰어납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도시락입니다. 이런 와중에 그래도 아쉬운 점을 이야기하자면 반찬들의 양이 밥보다 많은데 반찬의 간이   편입니다. 다른 편의점 도시락에 비해 밥의 양이 적지 않은데 반찬들의 간이  편이라 밥이 오히려 부족한 느낌이었습니다.   식사용으로 도시락만 드신다면 제육볶음보단 든든하게 배가 차는편이지만 뭔가 밥이  있었으면, 그리고 거기에 반찬을  비벼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맛이었습니다.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맛도 좋은데 앞으로도  상태,  퀄리티를 꾸준히 유지해줬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그동안 먹어본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 상위권에 드는 도시락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