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랑통닭 - 뿌리노랑 순살 치킨 내돈내산 주문 후기후기 2022. 11. 30. 12:29반응형
안녕하세요, 실버입니다.
지난 월요일에 대한민국의 축구팀이 가나와의 2번째 월드컵 조별예선 경기가 있었습니다.
비가 정말 많이 내리던 날이었는데요, 이 날에도 치킨을 주문해서 경기를 관람했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치킨은 역시 노랑통닭 치킨입니다만, 지난 번 주문하다 재고 부족으로 주문을 실패했던 뿌리노랑 치킨을 이번에 주문했습니다.
뿌리노랑 치킨은 노랑통닭이 지난 4월에 새로 출시한 비교적 신메뉴입니다.
알싸한 마늘치킨과 마찬가지로 레귤러 사이즈와 일반 및 콤보 이렇게 두 종류의 양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일반 및 콤보는 21000원, 레귤러는 19000원입니다. 이번에는 일반으로 주문했습니다.
특이한 점은 이 뿌리노랑 치킨은 소스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노랑토마토칠리소스와 대파올리브마요소스 이렇게 두 가지가 있는데 기본적으로는한 가지 소스만 제공이 됩니다. 물론 추가요금을 내면 두 가지 맛의 소스를 다 줍니다. 그리고 이 외에 기본 양념 소스와 치킨무와 콜라는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21000원 일반 순살은 혼자 드시기에 푸짐하다는 느낌입니다.
노랑통닭 특유의 기본 후라이드에 야채와 치즈 시즈닝가루가 얹혀져서 나옵니다.
먼저 그냥 한 조각을 먹었는데 처음 느낀 맛은 뿌링클 치킨의 맛과 비슷함을 느끼실 겁니다.
다만 뿌링클보단 단짠의 맛이 조금 약해서 뿌링클만큼 확 느끼한 느낌은 아닙니다.
야채보다는 치즈 시즈닝이 훨씬 더 많이 느껴지긴 합니다.
대체로 뿌링클이 자극적이어서 부담되시는 분들에겐 제격입니다. 소스 없이 그냥 드셔도 괜찮은 맛입니다.
소스는 추가요금을 내고 2가지 맛 소스를 모두 주문했습니다.
왼쪽이 노랑 토마토 칠리 소스, 오른쪽이 대파 올리브 마요 소스입니다.
대파 올리브 마요 소스는 흔히 뿌링클 치킨에 찍어 먹는 그 마요 소스와 비슷한 맛이고, 토마토 칠리 소스는 살짝 매콤함과 새콤함이 공존하는 맛이나초의 그 살사소스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어느 소스를 드시던 조합이 괜찮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만 저는 두 가지 소스를 모두 주문하시고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둘다 괜찮은 맛이라 하나만 있으면 굉장히 허전하기 때문입니다.
확실히 노랑통닭이 덜 자극적으로 만들되 맛을 유지하는 쪽으로 메뉴를 만드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순살 3종만 먹다가 뿌리노랑을 먹으니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이 뿌리노랑은 제 기준 노랑통닭의 최고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괜히 이 메뉴가 먼저 재고가 소진되는게 아니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노랑통닭을 주로 드시는 분이라면 이 메뉴 한 번 드셔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치킨 역시 제가 제 돈으로 직접 사서 먹었습니다. 추가 소스 요금은 1000원이었습니다.
반응형'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푸라닭치킨 순살 블랙알리오 치킨 내돈내산 배달 주문 시식 후기 (0) 2022.12.03 오뚜기 순후추콘 아이스크림 시식 후기 (0) 2022.12.01 노랑통닭 - 알싸한 마늘치킨 레귤러 순살 내돈내산 포장 후기 (0) 2022.11.25 60계치킨 ㅋㅋㅋ(크크크)치킨 내돈내산 배달 후기 (0) 2022.11.22 필립스 휴 싱크박스 +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 스트립 + 브릿지로 앰비라이트 조명 환경 꾸미기 한 달 후기 (philips hue sync + Hue play gradient lightstrip + hue bridge 1month Using REVIEW) (0) 2022.11.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