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거킹 후추 들어간 또다른 신메뉴 터프페퍼 큐브스테이크 와퍼 주문 후기후기 2026. 1. 15. 00:01반응형
안녕하세요, 실버입니다.
지난 번 버거킹의 신메뉴 중 하나인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 와퍼를 주문했던 후기를 작성했지요.
두 개의 신메뉴 중에서 콰트로페퍼를 먼저 먹어보면서 후추향과 큐브스테이크의 존재감으로 고기를 즐기면서 맛있게 먹었었던 후기를 작성했었습니다.
https://creativesilver.tistory.com/413592
이정재를 다시 부른 버거킹의 신메뉴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 와퍼 주문 후기
안녕하세요, 실버입니다. 새해 들어서 패스트푸드 업체들의 새로운 버거 메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맥도날드의 행운버거, 롯데리아의 통다리 크리스피치킨버거에 이어 버거킹은 다시
creativesilver.tistory.com
그렇지만 온라인 상에서는 콰트로페퍼보다 터프페퍼 큐브스테이크 와퍼의 평이 더 좋다 보니 자연스럽게 터프페퍼도 시켜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이번에 한 번 배달 주문을 해봤습니다.

포장지에서부터 터프 페퍼가 적혀있는 모습입니다.
참고로 콰트로페퍼가 단품 9500원이라면, 터프페퍼는 단품 10500원입니다. 1000원이 더 비싼데요.

딱 포장을 걷어내니 1000원이 더 비싼 이유를 납득 할 수 있었습니다.
베이컨이 두 장 더 추가가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두께가 얇은 건 여전합니다. 오히려 지난 번보다 더 얇아진 것 같은데 배달하는 과정에서 다른 거에 눌렸나봅니다.
지난 후기 글을 보시고 이번 후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빵에서부터 후추가 듬뿍 뿌려져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경은 여기까지 하고 본격적으로 먹어봅니다.


"쎄다"
한 입, 두 입 이 와퍼를 베어 먹으면서 간이 전체적으로 센 편이었습니다.
버거 번에서부터 후추가 뿌려져 있는데요. 안에도 후추가 뿌려져 있습니다. 후추의 풍미가 굉장히 자극적인 맛으로 확 다가옵니다. 그리고 소스의 맛이 한 번 지나가고 그 뒤로 짭조름한 베이컨의 맛이 존재감을 뽐내는 맛입니다. 의외로 큐브스테이크의 존재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은 것이 의외였습니다. 분명 와퍼의 패티, 큐브스테이크가 여기에도 있는데 식감은 존재하지만 오히려 베이컨의 맛이 더 강력하게 남았습니다.
확실히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와는 다른 맛입니다. 그리고 많은 음식 후기에서 공통적으로 '터프페퍼가 더 맛있다'는 이야기가 납득이 됩니다. 콰트로페러의 경우 원래 있던 와퍼 패티와 큐브스테이크가 같이 한꺼번에 고기의 맛을 내고, 거기에 꾸덕한 치즈가 올려지다보니 맥도날드에서 고기 패티 여러 장 쌓은 버거를 먹는 것처럼 좀 느글느글, 느끼한 맛이 있다면 터프페퍼는 와퍼 겉과 속 전체적으로 듬뿍 뿌려진 후추로 그 느끼함을 싹 다 잡아줍니다. 그렇게 전체적으로 중화된 맛에 베이컨의 짠 맛이 딱 중심을 잡아주는 느낌이다보니 간은 세지만 느끼하진 않고, 베이컨의 짭짤한 맛이 오히려 간은 세지만 맛은 깔끔하게 느껴지는 편이었습니다.
다만 큐브스테이크 고기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오히려 터프페퍼보단 콰트로페퍼쪽이 더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터프페퍼는 베이컨의 맛 이외엔 큐브스테이크가 추가된 느낌이 정말 적었고, 양 역시 오히려 콰트로페퍼에 비해 조금 더 적어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많은 리뷰와 달리 저는 개인적으로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 와퍼쪽이 더 좋았습니다. 느끼함만 받아들일 수 있다면 고기를 즐기는데엔 콰트로가 더 좋았습니다.
확실히 터프페퍼 큐브스테이크 와퍼는 단품부터 만원이 넘기에 가격적인 부담이 꽤 큽니다. 콰트로보다 1000원이 더 비싼 맛이냐 하면 맞긴 맞습니다만 후추향의 호불호가 콰트로보단 좀 더 심하게 갈릴 것 같다는 결론입니다.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 와퍼를 맛있게 드셨다면 한 번 이어서 이 터프페퍼 큐브스테이크 와퍼도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정재를 다시 부른 버거킹의 신메뉴 콰트로페퍼 큐브스테이크 와퍼 주문 후기 (1) 2026.01.12 나도 먹어봤다 두바이 쫀득 쿠키 , 두쫀쿠 내돈내산 주문 후기 (1) 2026.01.09 침착맨의 롯스러운 롯데리아 햄버거 기강잡기? 신메뉴 통다리 크리스피치킨버거 내돈내산 주문후기 (2) 2026.01.08 도시문헌학자 김시덕 박사의 신간 서적 ‘한국도시 2026’ 책 감상문 - 부동산에 관심있다면 추천 (0) 2025.12.28 페이커와 함께 하는 맥도날드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라지세트 2026 내돈내산 배달 주문 후기 with 컬리 후라이 (0) 2025.12.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