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10/29 일요일 용산 아이파크몰 닌텐도 팝업스토어 2주차 현장예약 방문 후기후기 2023. 10. 30. 06:36반응형
안녕하세요, 실버입니다.
지난 10월 20일부터 용산역 아이파크몰 3층에서 닌텐도 팝업스토어가 정식 오픈을 했습니다.
오픈 첫 날 나름대로 굿즈를 구매했었지요. 지난 번에 첫날 방문했던 후기를 작성했었습니다.
https://creativesilver.tistory.com/1265
닌텐도 팝업스토어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방문 후기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 Yongsan iparkmall)
안녕하세요, 실버입니다. 닌텐도 게임 팬이시라면 다들 널리 알려졌을 소식이 있지요. 바로 닌텐도 팝업스토어 소식입니다. 2023년 10월 20일 금요일부터 11월 26일 일요일까지 용산역 용산 아이파
creativesilver.tistory.com
지난 10월 29일 일요일에 용산 아이맥스로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를 보러 용산 아이파크몰에 갔었습니다.
그러면서 호기심에 한 번 닌텐도 팝업스토어에 다시 가볼까 하며 현장예약을 했었습니다.
오전 11시 46분 경에 팝업스토어 현장 태블릿PC를 통해 현장예약을 했습니다.
그렇게 제 카카오톡으로 예약현황이 왔는데 웨이팅 번호는 551번, 앞에는 423팀, 예상대기시간은 389분, 6시간 30분 정도 예상된다고 메시지가 왔습니다. 그렇게 영화를 보고 밥도 먹고 폴바셋에 가서 커피도 마시고 그 주변의 상점들을 구경했는데 정말로 저 예상시간대로 시간이 지나 오후 5시 10분 정도에 입장을 했습니다.
네이버 사전예약을 못해서 연장예약으로 방문하실 분들은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말임에도 현장예약은 입장 할 수는 있지만 정말 예상시간대로 시간이 소요된다는 점, 거의 하루 종일 용산역 아이파크몰에서 시간을 보낼 동선과 일정을 미리 고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오전 중으로 현장예약 신청을 해야 하는 게 가장 중요하겠지요.
그렇게 현장예약 입장을 했습니다. 일단 개장 첫 날에 못봤던 것 같은 물건들이 판매 중이었고,
개장 첫 날에 판매되던 물건들이 다 팔려서 더이상 판매하지 않는 것도 많았습니다. 체감상 반 정도는 물건이 바뀐 느낌입니다.
이전에 방문했을 때 본 기억이 없던 의류들로 바뀌어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젤다 머그컵. 하트 체력바 머그컵은 이미 다 판매가 완료되었는지 아예 판매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첫 날과 달리 머그컵이 많이 소진이 되었습니다. 비교해보니 저 어두운색 컵 역시 첫날과 다른 모습으로 포장된 컵이었더군요.
저 머그컵은 18000원입니다. 젤다 부분에 있던 셔츠, 넥타이, 후드집업, 긴팔셔츠 등은 여전히 판매중입니다.
스플래툰 시리즈의 굿즈들도 많이 팔렸습니다. 특히 꼬마연어시리즈들이 다 판매되고 없었고, 친구가 부탁했던 우산들 역시 없었습니다.
그 외의 상자같은 케이스 역시 전부 판매되었습니다. 쿠션이나 백팩, 오징어 표적 등이 있고 스플래툰의 반팔 정도가 남았습니다.
1주차에 있던 꼬마 지우개들은 게임 분야를 막론하고 전부 다 팔려서 아예 없습니다.
동물의 숲 시리즈 인형들은 이 정도로 남아있습니다. 여기 있는 게 사실상 전부였습니다.
오늘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한 건 아까 봤던 젤다 머그컵 한 개를 샀습니다.
사실 회사에서 쓸 물건으로 이 젤다 머그컵과 젤다 텀블러(5만 3천원), 스플래툰 캠핑용 컵 (2만원대) 중에서 고민을 했는데
텀블러는 너무 거창한 것 같고 스플래툰 머그컵은 너무 캠핑용같아서 무난하게 젤다 머그컵으로 구매했습니다.
현장방문으로 랜덤스티커를 증정하는데 이번엔 김수한무가 나왔습니다.
개장 초기에 비해 판매되는 물품들의 종류가 좀 적고 반 정도가 교체된 상황이라 지난 번 왔을 때보다 확실하게 '이건 꼭 사야겠다' 싶은 그런 물건들이 많지 않았습니다. 약 한 달 정도기간의 팝업스토어 기간인데 매 주마다 더 다양한 물건들이 채워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사전예약을 못했다면 적어도 오전 중으로 현장에 와서 한다면 오후 늦게나마 입장이 가능하니 용산역에서 많은 일정과 동선을 잡아 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