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랑통닭 신메뉴 피자치킨 TWO 콤비네이션 치킨 순살 내돈내산 주문후기후기 2025. 5. 5. 12:19반응형
안녕하세요, 실버입니다.
이번에 노랑통닭에서 신메뉴로 Two 콤비네이션 치킨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직접 주문해봤습니다.
지난 4월에 새로 선보인 이 메뉴의 특징은 피자의 느낌을 냈다는 것이죠. 그래서 정식 메뉴보다 피자치킨이라는 이름으로 사람들이 더 편하게 부르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순살 기준 25000원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노랑통닭도 기본 음료 미제공으로 정책이 바뀐 듯 합니다.
치킨 상자를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후라이드 치킨 위에 피자에 올라가는 토마토소스와 올리브, 그리고 얇게 썰린 치즈와 베이컨 조각들이 토핑이 되어 있습니다.
토핑은 확실히 피자 느낌을 많이 준 모습입니다.
그래도 기본적으로 후라이드 치킨이다보니 양념 소스와 소금을 줍니다.
참고로 저는 이번에 배달주문 할 때 치킨무는 제외해서 치킨무는 위에 사진엔 없습니다.
그리고 피자를 시키면 같이 오는 핫소스가 이 메뉴에선 2개를 줍니다. 피자 먹을 때 오는 핫소스인데 일반적인 핫소스보다 조금 더 매콤함이 강합니다.
본격적으로 치킨을 먹어봤습니다.
이 치킨은 일반적인 양념치킨이나 간장치킨처럼 고기가 전채적으로 소스에 범벅이 되는게 아니라
일반적인 후라이드치킨에서 위에 소스를 충분히 뿌린 형태입니다. 그래서 어느 부분엔 이 소스가 조금 부족하게 묻은 경우도 있었습니다.
피자에 올라가는 토마토소스가 후라이드를 계속 먹다보면 느껴지는 느끼함을 어느 정도 감소시켜줍니다. 일반적인 양념과 다른 토마토소스와의 궁합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이 치킨의 컨셉이라고 할 수 있는 피자의 느낌은 상당히 약한 편입니다. 첫 번째로는 위에 뿌려져 있는 치즈가 우리가 보통 피자하면 떠오르는 그 쭉쭉 늘어나는 피자치즈가 아닌 주로 돈까스 위에 뿌려지는 눈꽃치즈같은 느낌이라 피자의 느낌은 커녕 맛도 잘 안느껴집니다. 그리고 워낙 빈약하다보니 처음 얼핏 보면 '이거 숙주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자치즈를 올려주면 좋았을 것 같았습니다.
두 번째로는 중간 중간 올려져 있는 베이컨 조각이 전혀 존재감이 없었습니다. 베이컨 특유의 짭조름한 맛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결론적으로 본다면 피자치킨이라는 컨셉으로 선보였고 피자와 치킨을 모두 다 즐길 수 있다는 기대감을 심어줬지만 그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일반적인 치킨 단독으로만 본다면 그럭저럭 괜찮지만, 피자라고 하기엔 치즈가 빈약하여 아쉬웠습니다. 혹시나 피자와 치킨을 둘 다 맛보시고 싶다면 그냥 따로따로 드시는 것이 더 좋습니다.
피자맛 치킨이라기보단 피자향 치킨이 좀 더 정확한 느낌이라 생각합니다. 맛까진 아니고 그냥 향만 느껴지는 수준으로 약한 편입니다.
이상으로 노랑통닭의 신메뉴 피자치킨이라고도 할 수 있는 TWO 콤비네이션 치킨의 내돈내산 주문후기였습니다.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반응형'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푸라닭치킨 순살 나폴리 투움바 치킨 내돈내산 배달주문후기 (PURADAK BONELESS Napoli TOOWOOMBA CHICKEN REVIEW) (3) 2025.06.04 GS25 단독판매 PRIME 프라임 음료 3종 (아이스팝, 블루라즈베리, 레모네이드 맛) 내돈내산 시식후기 (0) 2025.05.21 홈플러스 1.5배 더 큰 당당 더큰후라이드치킨 내돈내산 시식 후기 (0) 2025.04.22 폴 바셋 2025 신메뉴 크림 드 라떼 후기 (1) 2025.03.15 인천 청학동 문학산 일송정에서 옻오리백숙 먹은 후기와 영업 종료 소식 (3) 2024.1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