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술 잘 안마시는 사람의 잭 다니엘 & 코카콜라 제로 슈가 잭콕콜라 하이볼 내돈내산 구매 후기후기 2025. 12. 15. 13:21반응형
안녕하세요, 실버입니다.
최근 편의점 관련 소식을 둘러보던 중 흥미로운 내용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잭 다니엘 & 코카콜라, 일명 잭콕이 우리나라 편의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는 소식입니다.
말 그대로 잭 다니엘 위스키에 코카콜라를 섞어 마시는 잭콕 칵테일인데요. 옛날부터 위스키에 콜라를 섞어 마시는 칵테일로서 유명했었다는데
해외에서는 오래 전부터, 아시아에서는 일본에서 최초로 코카콜라에서 아예 제작하여 RTD(Ready To Drink) 즉석음료로 개발되었는데요.
워낙 신기한 제품이라 일본에서 직구하는 분들도 계시던데 이번 달부터 CU와 GS25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한 캔에 4500원입니다.

사실 술은 잘 안마시고 맛도 잘 모르지만
이건 정말 궁금해서 한 번 구매해봤습니다. 어떤 맛이고 술로서 어떤 느낌인지 궁금했기 때문이죠.
겉모습에서부터 볼 수 있듯 일본 직수입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래서 성분표는 이렇게 스티커 형태로 붙여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제로 슈가인데 왜 칼로리가 있는건지 궁금했는데 이게 같이 섞어 먹는 콜라가 제로슈가일 뿐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일본 생산 직수입 제품이라 캔의 모양 역시 우리나라 캔과 다른 모습입니다.
술을 그렇게 자주 안마시고, 그나마도 단 거 위주로 마시는 저로서는 확실히 "이건 술이구나"하는 맛이었습니다.
탄산은 그냥 일반 콜라 수준인데 확실히 위스키의 맛과 향이 느껴집니다. 말 그대로 식당에서 마시는 하이볼의 느낌인데 거기서 콜라로 바뀐 것 뿐인 맛입니다.
콜라라고 하면 좀 별로이지만 술로서 마시면 은근 마실만은 하다 싶은 맛입니다. 그냥저냥 하이볼 마신다는 느낌으로는 괜찮습니다.
다만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직접 타먹는 게 낫다는 인터넷 글들이 많이 있긴 한데요. 굳이 한 번 마시려고 잭 다니엘을 구매하기엔 다소 부담이 되니 그냥 가볍게 오늘 한 잔 마셔야겠다 싶을 때 구매하면 딱 좋은 느낌입니다.
일단은 일본에서 생산된 것을 직수입해서 판매하는 방식인데요. 이게 반응이 좋으면 국내 생산으로도 전환 될 수 있다고 합니다. CU와 GS25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혹시나 마셔보고 싶으시다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또 알콜 5도의 '술'인 만큼 음료 코너가 아닌 주류 코너에 진열되어 판매중이니 이 점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잭콕 콜라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시문헌학자 김시덕 박사의 신간 서적 ‘한국도시 2026’ 책 감상문 - 부동산에 관심있다면 추천 (0) 2025.12.28 페이커와 함께 하는 맥도날드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라지세트 2026 내돈내산 배달 주문 후기 with 컬리 후라이 (0) 2025.12.27 갤럭시 Z 트라이폴드 간단 핸즈온 후기 (Galaxy Z Tri-Fold Quick Hands-On Review) (0) 2025.12.12 색약을 위한 색보정안경 - 크로마젠 안경 6년 사용 후기 (Color Correction Glasses for Color Blindness - (2) 2025.11.29 맥도날드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버거 세트 내돈내산 주문 후기 (1) 2025.11.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