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시네마 부평역사 3관 상영관 후기극장, 상영관 정보 및 후기와 좌석별시야/일반관 및 기타 상영관 2026. 1. 16. 00:25반응형
안녕하세요, 실버입니다.
이번에 찾아간 상영관은 롯데시네마 부평역사 3관입니다.
최근들어 광음시네마관이 생기는 등, 현재로서는 그동안 일반관밖에 없던 인천지역의 롯데시네마 중 그나마 특수관이 들어선 플래그십지점이라고 해도 될 수준으로 개선된 지점이긴 합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께선 헷갈릴 수 있는데 부평역 지역에 '부평' , '부평역사' 지점이 따로따로 있습니다.
부평지점은 부평 지하상가 20번출구쪽으로 나와서 로터리까지 쭉 걸으셔야 하고, 부평역사지점은 부평역 지상역사 7층부터 위치해 있습니다.
접근성은 확실히 부평역사가 좋은 편인데 전체적인 상영관의 수준은 부평역사보단 부평역이 조금 더 나은 수준입니다.
아무튼 부평역사 지점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했구요. 본격적인 상영관 후기에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부평역사 지점엔 총 9개의 상영관이 있는데, 그 중 7,8,9관이 8층에 있고 나머지 1~6관이 7층에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7,8,9관이 그나마 상영관 환경이 괜찮다고 평이 나옵니다.
상영관은 뒤에서부터 입장하는 구조입니다.


총 좌석 96석의 소규모 상영관입니다.
위에서 스크린 앞에서 찍은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영사기의 빛이 직빵으로 쏘아질 정도로 상영관의 전체적인 층고가 낮은 곳입니다. 스크린이 하단 배치가 되어있는 구조다보니 영사기에서 나온 빛이 좌석 위를 겨우 지나가 스크린에 비추는 구조다보니, 좌석 복도로 사람이 지나가면 바로 스크린에 사람 그림자가 지는 구조입니다.
시선일치는 F열 정도입니다.
이 날 저는 E열에서 영화를 관람했습니다.
스크린 크기는 작은 편이고 앞뒤로 긴 상영관의 구조라 그럭저럭 괜찮게 볼 수 있는 구역은
D,E,F,G열의 3~7번 좌석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4번 좌석과 5번 좌석 사이엔 계단 통로가 있으므로 바닥에서 빛이 비추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부평역사, 부평역 두 지점 모두 좌석은 직물 천 시트입니다.
일반관이다보니 그렇게 특별한 영사 퍼포먼스를 선사하진 않습니다.
출력은 작은 편이고 영사기의 밝기는 좀 어두우며 2K급으로 추청되는 화질이라 그냥저냥 영화를 극장에서 보는 정도의 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롯데시네마 부평역사 3관 상영관 후기였습니다.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반응형'극장, 상영관 정보 및 후기와 좌석별시야 > 일반관 및 기타 상영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