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12/31 일상 - 코로나19 화이자 백신 3차 부스트샷 접종과 올 해 지름 결산
    일상 2021. 12. 31. 12: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실버입니다. 벌써 2021년의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해도 정말 다사다난한  해였습니다. 여전히 마스크를 착용하며 지냈고, 자택근무와 직장 출근을 번갈아가며 생활을 하고

    그리고 블로그  작성도 나름 꾸준히 하면서 수익적으로도, 방문자 수로도 긍정적인 성과가 있었던  해였습니다.

     

     

    일상 1

    화이자 백신 3 접종.

    8월에 1 접종을 하고, 9월에 2 접종을 하고 오늘 오전에 3 접종을 마쳤습니다.

    현재 글을 작성하고 있는 시점은 아직 접종을 하고 2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 경과해서 아직은 상태가 괜찮지만

    오후 시간대가 되면서 점점 면역반응이 올라오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원래는 2 접종  150일이 지난 시점인 2월달에 3 접종일정을 잡았었는데 3개월 이후 접종 가능으로 정책이 바뀌면서 빨리 맞기로 했습니다. 예약을 취소하고 일정을 다시 잡아서 예약을 했습니다.

     

     

     

    일상 2

    지난 번엔 블로그 결산 글을 작성했었습니다. 그런데 블로그 결산 글을 작성하고 보니  개인적인 삶에 대한 결산도 하면 좋을  같아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특히   구매했던 물품들  만족스러웠던 지름들 정리해봤습니다.

     

     

    지름 1  매드포갈릭 프리미엄 패키지

    2020년에 이어  해에도 매드포갈릭에서 프리미엄 패키지를 판매했습니다.

    레드, 골드, 블랙 에디션으로 각각 10,20,30만원대의 가격으로 판매된  패키지는 4 식사권, 2 식사권, 50%할인권, 40%할인권, 매드와인 무료 지급 등의 혜택이 있었습니다.  에디션별로 횟수의 차이가 있었는데 저는 가장 비싼 30만원짜리 블랙 에디션으로 구매했습니다. 4인식사권은 3, 2 식사권과 각각의 할인권은  5장이었고 매드와인 2 무료였는데 이걸로  한해 외식을 모두 해결했습니다. 가족끼리의 식사든, 지인과의 약속에서의 식사든 모두  매드포갈릭으로 해결했습니다.  해도 판매될 지는 모르겠는데 평소에 매드포갈릭을 자주 가는  중에서  프리미엄 패키지를 구해하면 무조건 본전 이상으로 혜택을 이용할  있으니 구매를 추천합니다.

     

    지름 2 아이패드 프로와 로지텍 콤보 터치

    지난 6월에 출시된 아이패드 프로와 7월에 출시된 키보드  케이스 악세사리인 로지텍 콤보 터치도 만족스러운 지름  하나였습니다. 특히 이번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인치 모델의 경우는 miniLED 경우는 기존의 LCD화면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지만 4k 해상도에 HDR 지원되는 화면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형에 대한 후기는  https://creativesilver.tistory.com/829    )그리고 악세사리로 구매한 로지텍 콤보 터치같은경우는 케이스와 키보드가 결합된 제품입니다. 이전에도   리뷰를 작성한 적이 있었습니다.

    ( https://creativesilver.tistory.com/860 )

    로지텍 콤보 터치는 특히 키보드 뿐만 아니라 트랙패드까지 동봉되어 있다 보니 글을 쓰는 작업에서의 효율이 많이 향상됩니다. 콤보 터치를 구매한 이후로는 블로그에 올리는 글들의 거의 대부분을 콤보터치로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애플펜슬 2세대의 활용도 좋습니다.

     

    지름 3 퓨쳐랩 LED 진공관 램프 시계

    사실 말이 진공관이지 진공관처럼 생긴 LED램프의 시계입니다.

    진공관의 감성과 외형 디자인, LED조명의 화려하고 다양한 색상과 내구성이 결합된 시계입니다.

    전원이 차단되어도 내부에 시간 측정 장비가 따로 있는건지, 배터리가 있는건지 정확히는 모르지만  다시 코드를 꽂아도 시간 표시를 계속 하고 있습니다. 기능성과 감성을 겸한 인테리어 소품으로는 딱입니다. 다만 밝기가 매우 밝고 밝기 조절이 안된다는 것이 유일한 단점이라고   있겠습니다. 가격대는 10만원대 초반이었습니다. (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creativesilver.tistory.com/881  )

     

    지름 4 데논 AVR-S750H 리시버 

    원래 쓰던 a/v리시버가 고장이 나는 바람에 이번에 새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원래 집에서 나름대로의 홈씨어터 환경을 조성하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새로 기기를 구매하면서 돌비 애트모스와 DTS:X 양대 입체 음향 포맷을 모두 지원하는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국내에서는 정가가 70만원~80만원대였는데 운이 좋게 할인 이벤트를 하는 판매처를 찾아 55만원이라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있었습니다.

    7.2채널을 지원하는 리시버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HDMI 2.1 지원하지 않습니다. 

    ( 리시버에 관해서는  https://creativesilver.tistory.com/886 에서  자세히 작성했습니다.)

     

    이렇게 정리를 해보니  해도 많은 것을 질렀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년에는  어떤 물건을 구매하게 될지 기대됩니다.

    그리고  글을 작성하면서  해에도 많은 일이 있었구나하는 생각을 다시   해봅니다.

    마지막으로 새해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지내기시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